그래도 근보르노넌 사촌동생한테 전화가 오넌구나

인생은도박이다 2 39

난 안부전화 하꼬


밥이나 사줄라카넌데


이 괴씁자석은 연락도 읎더라


으이!

2 Comments
근본으로 04.13 20:34  
재밌노
먼짝귀1111 04.14 10:21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