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야구는 마지막에 마무리가 털리면

느바학개론 2 37

뭐 0.5 털리는기분????


그래도 3번의 한번은 이기니까 느바보다는 기회가있는듯 

아 국야빼고 

볼볼볼 진짜..

2 Comments
로로랜드 04.17 08:59  
후폭풍ㅇㅇ
두두 04.18 08:08  
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