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마시믄 잠 안 오넌 사람덜 부릅데이

인생은도박이다 3 37

내넌 지금도 옆에 커피 있거든 


12시에 마셔도 10분 내 취침 가넝

3 Comments
근본으로 04.19 23:54  
부럽네
달먹 04.20 18:59  
삽거능이쥬
예리예리해 04.20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