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준것도없는데 세금뜯어가노

메시 6 48
힘들다ㄹㅇ
6 Comments
로로랜드 04.22 00:35  
그니깐
인생은도박이다 04.22 07:58  
레알 국세청만큼 쓰레기 기관도 읎데이
인생은도박이다 04.22 07:58  
내돈내산 주식 떨어졌을 땐 물어주지도 않으믄서, 내돈내산 주식 올랐을 땐 세금 내라넌 개쉐이덜
인생은도박이다 04.22 07:59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괴고생해가 번 돈으로 집 사믄 집 살 때 1원도 안 보태준 색귀덜이 세금은 왜 지덜 줫대로 떼가넌지 캬악 퉷
인생은도박이다 04.22 07:59  
38 기동대 색귀덜 개줫같은 애미 디진 색귀덜인데 먼 영웅마냥 미화하넌 거 졸라 역해... 인간 쓰레기 백정 색귀덜 ㄹㅇㅋㅋ
인생은도박이다 04.22 08:00  
소득세를 떼려면 즈그덜이 채소 내 노동하넌데 도움 1이라도 줬냐꼬? 개씁새이 애미 디진 세금 도둑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