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음에 감사하재이

인생은도박이다 3 36

니가 살꼬 있넌 오널은 



누군가가 그토록 그리워했을 내일이니까

3 Comments
로로랜드 04.22 16:37  
헐 명언이다
달먹 04.22 17:16  
야랄
먼짝귀1111 04.23 09:03  
띵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