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직구장 비오고 쳐 지랄이노 아 ㅡㅡ

킹하성 3 41
곽빈 스쿠발 5이닝언더 무조건 인데 아 ㅋㅋ
3 Comments
달먹 04.22 17:31  
킹잔육 ㄷㄷ
근본으로 04.22 20:46  
그러게
먼짝귀1111 04.23 10:29  
아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