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넌 씨가 핵심 아이노?

인생은도박이다 1 32

씨 버릴 거믄 머하러 먹노? 


씨에서 달달한 맛 다 나오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Comments
달먹 04.23 12:01  
맞아 버리는거 이상한놈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