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 냉방 왤케 세게 트냐?

인생은도박이다 3 34

머리 아파 디질 뻔 했노 


4월이다 4월


지금이 8월 한여름이가?


즉당히 틀어야재.... 전철 안을 시베리아 만들 셈이노?


으이!

3 Comments
로로랜드 04.23 17:27  
그니깐
근본으로 04.23 20:58  
그러게
마당발 04.24 12:58  
세게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