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키치가 스찌 줫퇴물인기

인생은도박이다 3 37

예전에 덴버에 강승부 한 적 있었넌데 


그 때 덴버가 졌넌데


그 때 욕키치 30득점 11어시 11리바인가 그랬거든?


스탯으로만 보믄 졸라 잘했제?


근데, 그 당시 상대 센터한테 공리 7개인가 따이꼬


상대 센터가 그 때 리바 19개인가 잡음


욕키치 스찌질 ㅆㅅㅌㅊ

3 Comments
근본으로 04.25 10:01  
못하나
예리예리해 04.26 05:50  
레알
먼짝귀1111 04.26 08:18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