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유영찬 시즌아웃이네..

로로랜드 4 39
안타깝다 ㅠㅠ
4 Comments
인생은도박이다 04.27 15:18  
한 타자 상대하꼬 교체됐더만! 먼 큰 부상이길래? 으이!
로로랜드 04.27 15:21  
오른쪽 팔꿈치
인생은도박이다 04.27 15:18  
유영찬 웬 일로 잘 던지나 했데이... 걍 드러눕기 전 밑밥 깐 거였노? 으이!
달먹 04.27 23:11  
유영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