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로로 궤자석은

인생은도박이다 1 35
먼 느바 좌석까지 염탐하노?

자리 비었으믄 우짤낀데?

니 배달 천건해야 그 돈

다 꼬라박아야 상층 꼭대기층에서

선수덜 개미만하게 보일텐데

감당 가능?
1 Comments
먼짝귀1111 05.04 08:03  
으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