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 보꼬만 있었노?

인생은도박이다 1 34

으차피 헬멧도 썼겠다 


쪽팔릴 것도 읎넌데 가서 초대남 가능? 무러보지 그랬노


대놓꼬 사람덜 있넌데서 빨통 주무를 정도 마인드면


초대남 허락해줬을지도


으이!

1 Comments
먼짝귀1111 05.06 07:54  
으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