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시애틀 지겟네ㅜㅜ 시애틀땜에 다잃겟네여,,흑흑

멋쟁이신사 3 44
시애틀 이 괘~~~~~~~~~쇄기들아 이쉬이이이이이입뇬들
내돈내나라 시애틀 이 괘~~~~~~~~~~~~~~~~~~~좌아식드라
괘~~~~~~~뇬두라 흠
3 Comments
킹매 05.05 12:03  
아직몰라용
멋쟁이신사 05.05 12:05  
먼짝귀1111 05.06 07:59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