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일 좀 보다가 왔넌데 홍어 머선 일이노?

인생은도박이다 1 27

2:1이었넌데 왜 2:6이 됐뿠노? 


아 홍어 개호로잡놈 쉑귀덜


확 삭이뿌야 되노?


으이!

1 Comments
먼짝귀1111 05.08 10:03  
아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