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손절 5%에 할 수 있넌 걸 질질 끌다가

인생은도박이다 2 27

10% 넘겨서 했다넌기 빡칠 뿐 

2 Comments
로로랜드 05.08 15:23  
그정도면 낫베드
두두 05.09 13:50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