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여친 부모님한테 식사 대접하기로 했넌데

인생은도박이다 2 36

여친이랑 싸워가 


대접하기도 싫노


으이!

2 Comments
로로랜드 05.08 17:26  
파토 내라
두두 05.09 14:56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