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내일 토드컵이노

인생은도박이다 3 33

토드컵 빡분슼 해야겠노


으이!

3 Comments
로로랜드 05.08 17:46  
빡분슥 ㅋㅋ
인생은도박이다 05.08 17:47  
웃겨? 궤자석아 웃겨? 처마질래?
두두 05.09 15:05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