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카라 읎으니까 족같노

인생은도박이다 4 31

10동대 우예하노? 


으이!

4 Comments
로로랜드 05.08 17:48  
뭘 우예하노 차근차근 해야지
인생은도박이다 05.08 17:53  
처마질래?
인생은도박이다 05.08 17:53  
대가리 빠가사리 색귀야... 지금 환경에서 글노로 10동을 우예하노? 니가 저지선 설치해줄거노? 궤줫밥 찌그래이 양푼이 같은 색갸
두두 05.09 15:11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