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의 주권 나이따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인생은도박이다 2 31

주권 냈으믄 적특 생각도 읎넌 기데이 


걍 패작이데이 으이!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 Comments
인생은도박이다 05.09 21:12  
KT 시망 임박
예리예리해 05.10 19:17  
노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