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좌 십자석 실카라 하던가 찡징 또 시작

인디고 15 38
15 Comments
인생은도박이다 05.10 14:04  
저지선이나 달아 보래이.. 씹그튼 궤자석아
인디고 05.10 14:06  
ㅋㅋㅋ혼자 머하노
인생은도박이다 05.10 14:04  
와... 인디고 이 궤자석 궤그튼 씁자석
인디고 05.10 14:06  
주말 다 뒤져서 글노 읍노?
인생은도박이다 05.10 14:05  
아니 씁그튼 궤자석... 이 궤자석 토드컵 참전 0회노... ㅎㄷㄷ 이 궤그튼 색귀야 선픽만 올인하넌데 아직도 5승을 몬 해? 처마질래? 토드컵 참가해라... 할티 자산 늘려놓으래이
인디고 05.10 14:06  
10충 해야 되는데이
인생은도박이다 05.10 14:06  
으데 음습하게 선픽만 기웃기웃하노? 할매가 창조한 세계에서 토드컵 참여해가 할매 낙포라도 줘야재... 그저 음습하게 할포랑 선픽만 발라먹어? 편식쟁이야... 욕심만 그득한 색귀
인디고 05.10 14:07  
선픽 ㅂㄷㅂㄷ
인생은도박이다 05.10 14:07  
5만원이 500만, 700만, 1,000만 되넌 기적 은제까지 쳐다만 보꼬 있을래? 궤그튼 씁자석아... 토드컵 참전도 안 해가 다른 유저덜 상금 먹으믄 배 아파가 할매 우승 기원했던 거노? 머꼬? 이런 음습하꼬 음침한 씁자석을 다 밨노? 으이!
인디고 05.10 14:11  
할매 우승이 맞지 십자석아
인생은도박이다 05.10 15:31  
왜 참전 안 하냐꼬? 궤자석아
인생은도박이다 05.10 15:32  
5만원이 전 재산이노? 궤그튼 씁자석아.... 사내가 그 따위로 배포가 작노? 큰일 하겠노? 으이!
인디고 05.10 15:47  
왜하노 ㅋㅋ
먼짝귀1111 05.11 13:15  
흐미
인디고 05.11 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