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륀지가 가성비가 ㅆㅅㅌㅊ긴 해

인생은도박이다 2 27

귤은 너모 비싸 


딸기넌 더 비싸


과일 걍 먹지 말재이


ㄹㅇㅋㅋ

2 Comments
예리예리해 05.11 15:15  
그치
먼짝귀1111 05.11 19:03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