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디고였으믄

인생은도박이다 3 27

선픽 갈 돈 아끼가 토드컵 있넌 주넌 


선픽 포기하꼬 토드컵 출전한데이


남자가 목표가 커야재


꼴랑 200 묵꼬 만족하게?


아차차


200도 몬 묵으밨제?


으이!

3 Comments
인디고 05.10 23:04  
ㅂㄷㅂㄷ
예리예리해 05.11 16:03  
그치
먼짝귀1111 05.11 20:44  
으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