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파에선 G2가 젤 잘 하제?

인생은도박이다 3 27

G2야 살살 해래이 


으이!

3 Comments
근본으로 05.11 14:17  
그러게
예리예리해 05.11 17:44  
그치
먼짝귀1111 05.11 21:21  
으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