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하믄 좋긴 좋아

인생은도박이다 3 32

내 동거 안 했으믄 할밥도 


맨날 컵라면 같은 거나 올라왔을 덧


여친이 밥 잘 챙겨줘가


내가 맨날 할밥 올리넌 거자노


ㄹㅇㅋㅋ

3 Comments
로로랜드 05.11 08:02  
ㅋㅋ할밥
예리예리해 05.11 19:54  
먼짝귀1111 05.12 07:58  
레알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