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 토드컵 3라 진출햇으면 디트승 오바에 짝 걸엇을건데

멋쟁이신사 2 42
들어올거같은디 아쉽네여ㅜㅜ
어제 양키스때매 탈락ㅜㅜ
양키스 이 괘애애애애애녀언드라 괘 시이이이입뇨온들
내돈내나라 괘쉬이이이입쇄이드라 흠
2 Comments
로로랜드 05.11 08:54  
헉스
먼짝귀1111 05.12 08:31  
까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