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토토 고액베터도 아인데

인생은도박이다 2 36

내 쥐줫만한 수익금을 압류한다꼬? 


심지어 궤적자인데?


으이!

2 Comments
로로랜드 05.11 09:00  
이재명은 합니다
먼짝귀1111 05.12 08:32  
레알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