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먼 대형주가

인생은도박이다 2 34

무빙이 궤잡주노 


미리 산 사람덜이 깔깔깔 이겠지만


지금 산 색귀덜은 늘 불안할 덧


ㅋㅋㅋㅋ 꼭지 잡으믄 디지넌 거재


요즘 빚내가 주식 많이 산다더만


걍 디져!

2 Comments
로로랜드 05.11 09:07  
그치
먼짝귀1111 05.12 08:34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