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전선은 상승폭 미미

인생은도박이다 2 34

대한광통신은 잘 오르노 


대한광통신 딱 2배만 올랐으믄 좋겠데이

2 Comments
로로랜드 05.11 09:07  
흠냐
먼짝귀1111 05.12 08:34  
가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