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이러다가

로로랜드 4 33
2백만원 찍는거아녀?ㄷㄷ
4 Comments
인생은도박이다 05.11 09:14  
삼전, 닉스넌 종나 잘 오르노! 싯팔!
인생은도박이다 05.11 09:14  
다른 주식 좀 오르자... 삼전, 닉스넌 떨어지꼬 다른 주식 좀 오르자꼬 궤쉐이덜아
인생은도박이다 05.11 09:14  
대원전선 오르라꼬 싯팔
먼짝귀1111 05.12 08:35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