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7800이믄 머하노?

인생은도박이다 2 29

내넌 마이너스인데 


싯파


누가 돈 버넌겨?


으이!

2 Comments
예리예리해 05.12 08:35  
레알
먼짝귀1111 05.12 09:40  
아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