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 이 개쉐이 보소! 아니 할티 5년했다넌 넘이

인생은도박이다 2 34

우주양파 ㅇㅈㄹ 


우주앙파


닉은 제대로 언급해야재


내가 너보꼬 로루랜드라꼬 하믄 좋음?


으이!

2 Comments
로로랜드 05.11 12:33  
아 앙파야?
wdzjy 05.11 12:33  
로리랜드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