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엔 초고추장 많이 찍어 먹었는딩

먼짝귀1111 2 27
이쟈는 간장에 와사비
2 Comments
로로랜드 05.11 16:54  
난 지금도 찍어먹음
발베르데데 05.11 17:57  
초고추장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