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건희 무노조 경영이 옳았다.

인생은도박이다 2 32

머슴덜 잘 해주믄 


지가 상전인 줄 알재


성과급 받꼬 싶으믄 지가 퇴사하꼬


동네 구멍가게라도 창업해 보던가


개붕쉰덜


으이!

2 Comments
예리예리해 05.13 05:55  
레알
먼짝귀1111 05.13 09:22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