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재용도 좀 불쌍한 덧

인생은도박이다 2 40

재벌 2세에 한국 최고 기업 회장인디 


감빵도 갔다와


마누라넌 이정재 양아치한테 뺏겨


노조넌 맨날 개겨


으이!

2 Comments
예리예리해 05.13 05:56  
노답
먼짝귀1111 05.13 09:23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