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악마의 군단의 위용을 보여도!

인생은도박이다 4 45

궤젓밥 마냥 


또 1점차 짜치게 지지 말꼬


으이!

4 Comments
인생은도박이다 05.12 09:54  
양키스 막 공격 1번 남았노 싯팔
근본으로 05.12 22:14  
으이
예리예리해 05.13 06:36  
레알
먼짝귀1111 05.13 09:27  
으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