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다저스가 맛이 갔뿌니

인생은도박이다 3 31

믈브가 더 어렵꼬나 


그래도 양대리그에선 양다 듀오가


많이 이겨줘야 토쟁이덜이


해피할텐데


으이!

3 Comments
근본으로 05.12 22:13  
ㄹㅇ
예리예리해 05.13 06:37  
노답
먼짝귀1111 05.13 09:29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