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가 백수도 돈 많으믄

인생은도박이다 3 43

건물 사나 봄 


가끔 건물 관리라도 하믄


사람도 만나꼬, 걷기라도 하이


으이!

3 Comments
먼짝귀1111 05.13 08:10  
레알 ㄷ
근본으로 05.13 15:32  
ㄹㅇ
예리예리해 05.14 06:21  
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