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 벌어가

인생은도박이다 3 42

꼬마 건물이라도 사꼬 싶데이 


내가 꼼꼼해가 건물 관리 같은 거


기가 막히게 할 수 있넌데


으이!

3 Comments
근본으로 05.13 15:31  
으이
예리예리해 05.14 06:24  
그치
먼짝귀1111 05.14 07:42  
가즈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