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이 넌 이마나가가 아이라꼬

인생은도박이다 4 34

개족밥 색귀야 


걍 샌드백 대주라꼬


왜 승리투수 욕심 나?


걍 패배요정 하라꼬

4 Comments
마당발 05.13 20:43  
이마나가
근본으로 05.13 22:21  
이마나가
예리예리해 05.14 07:02  
레알
먼짝귀1111 05.14 09:23  
레알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