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을 왜 해? 돈 꼴꼬 싶어?

인생은도박이다 2 26

조센이 세계 최강이야 


코스피가 세계 1황이야


돼가리에 총 맞았어?


왜 코스피에서 돈이 복사가 되넌데


왜 엉뚱한 곳에서 돈 낭비,


시간 낭비를 해?


코스피 8천이 우스버?


이것만 기억해


코스피>>>>>>>>>>>>>>>>>>>>>>>>>>>>>>>>>>>>>>>>> 나스닥

2 Comments
근본으로 05.13 23:17  
그치
예리예리해 05.14 09:21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