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배달 자동차랑 일반자전거중에 뭐가 더 잘벌림?

마당발 2 9
오토바이는 기름값 포함해도 제일 잘벌거같은데
2 Comments
로로랜드 1시간전  
당연히 자전거
마당발 1시간전  
그럼 오토바이는 왜탐? 위험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