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KT, 한화를 간 이유.
다시시작해보자
0
3
2026-06-26 17:54:04
한화를 간 이유.
왕옝청 VS 해치
모르겠고 SSG 반대 개꿀임 SSG승 두번갔다가 개같이 당함
두번 다 1이닝 득점지원 든든하게 받아놓고 개털리더라 (김건우, 베네치아노)
해치 방어율 6.30이던데 쟤도 벌레일거같음 걍 반대갈란다 개노답
KT를 간 이유
오원석 VS 장찬희
걍 랜덤박스 선발 대결이긴한데 장찬희는 신입이자나
쟤가 더 불안정하지 않을까
오원석은 원래 무난한 선발인데 올해 좀 부진한거같고
LG를 간이유
임찬규 VS 나균안
승리요정 임찬규와 패배요정 나균안의 만남임
나균안이 올시즌 의외로 잘던지고있음
근데 역시는 역시일까 점점 성적이 안좋아지고 있음
나균안이 지금 방어율 3.86이거든?
결국 4점대 진입하게 되어있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