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슨 오늘 인터뷰할때 울었네 ㄷㄷ
다시시작해보자
0
5
2026-06-26 21:03:41
뭔가 슬프다
데이비슨 30홈런 타자라서
엔시반대걸고 너 타석만 들어오면 무서웠다
잘지내길
데이비슨 30홈런 타자라서
엔시반대걸고 너 타석만 들어오면 무서웠다
잘지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