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털리는건 상관없는데 ㅅㅂ 카톡처보내라는건

호르직스 2 12
쫌 그런데 애초애 카뱅안쓰는데 인생 억까네
2 Comments
메시 49분전  
?카뱅아니어도됌
호르직스 47분전  
카뱅만된다고함 고센에 물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