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블로그 퍼온건데 이렇게 하는거 맞음?

호르직스 2 11
ㅇㅇ?
2 Comments
멋쟁이신사 1시간전  
ㄴㄴ저건카카오페이로 보낸거고
카카오뱅크 간편이체로 보내야댐
호르직스 1시간전  
그치 혼자했으면 ㅈ될뻔했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