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카뱅에서 이걸로 하는거야 카톡에서하는게 아니고?

호르직스 1 13
답변해줘서 고마우이
1 Comments
멋쟁이신사 1시간전  
어마자 카톡에서 카카오페이로보내면 혼나고 카뱅에서 이체 누르면 카카오톡 친구 탭이 잇어 거기서 보내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