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가 지렛대 상품이라꼬

인생은도박이다 0 3

2배꼬 ETF 파생 상품임 


보통 정규 주식은 +- 30% 상하한인데


레버리지 하믄 +-60% 변동 구간


주식이 10% 오르믄 20% 수익


주식이 10% 내리믄 20% 손실


따도 2배, 잃어도 2배


상식적으로 따게 해주겠농?


원래 수수료 장사하넌 넘덜이 자기덜에게


불리한 상품은 즐대 안 냄


걍 들어가믄 디지넌 거


으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