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가 지렛대 상품이라꼬
인생은도박이다
0
3
2026-06-28 17:17:27
2배꼬 ETF 파생 상품임
보통 정규 주식은 +- 30% 상하한인데
레버리지 하믄 +-60% 변동 구간
주식이 10% 오르믄 20% 수익
주식이 10% 내리믄 20% 손실
따도 2배, 잃어도 2배
상식적으로 따게 해주겠농?
원래 수수료 장사하넌 넘덜이 자기덜에게
불리한 상품은 즐대 안 냄
걍 들어가믄 디지넌 거
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