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 첫 챔결치꼬

인생은도박이다 2 28

4대떡 나오믄 존나 허무할 덧 


그래도 쓱, 엘지 다 셧아웃 때리꼬


올라온 것 치꼰


머선 셧아웃이 구단 컨셉이가?


으이

2 Comments
로로랜드 05.10 09:57  
그니깐
근본으로 05.10 15:48  
그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