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 보면 2019 키움 생각나네

로로랜드 3 28
준플 엘지 때려잡고

플옵에너 슼 3대0으로 스윕

코시에서 두산에게 0대4 대떡 ㄷㄷ
3 Comments
인생은도박이다 05.10 10:17  
키움이 가을야구 갔던 적도 있었노? 으이
로로랜드 05.10 10:24  
뭐 시바라?
근본으로 05.10 15:47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