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어케하는거?주식하면 돈잃기 어렵다던데

멋쟁이신사 3 32
하이닉스 구매  해볼까 흠
3 Comments
로로랜드 05.11 08:17  
지금은 너무고점
예리예리해 05.11 20:12  
그치
먼짝귀1111 05.12 08:07  
어립당